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콘택트 2

kbvaㅈ 2024. 2. 26. 21:23


칼 세이건이 코스모스를 진행하던 시절, 미국에 적지 않은 충격을 안겨 주었다고 한다. 저렇게 멀끔하고 귀엽게 생긴 과학자도 있냐면서 말이다. 솔직히 나는 그 방송을 보지 못했던 터라(심지어 당시 태어나지도 않았다) 칼 세이건이 당시 얼마나 큰 화제가 되었는지는 체감이 잘 되지 않는다. 나는 칼 세이건을 "창백한 푸른 별"이라는 낭만적인 책의 저자로 중학생 때 처음 만났었다. 그 이후로는 코스모스 로.이 책 또한 그 두 책 만큼이나 낭만적인 이야기였다. 책 디자인만 조금 더 신경 써 줬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은 소녀 엘리는 밤마다 모르는 상대와의 교신을 기다리며 단파 방송에 귀를 기울인다. 천체물리학자가 된 엘리는 사막의 관측소에서 우주로부터 오는 단파 신호를 수신하던 어느 날 직녀성으로부터 정체모를 메시지를 받게 된다. 수신은 계속되고 급기야 그 메시지의 의미를 해독하여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그리고 해독된 메시지의 내용은 은하계를 왕복할 수 있는 이동 수단의 설계도임이 밝혀진다. 이 이동 수단이 완성된다면 인류는 드디오 오랜 숙원인 「외계 생명체와의 만남」을 실현하게 되는데.....


 

도망친 신부

시칠리아 카파렐리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의 주인공은 사촌의 결혼식날 신부와 함께 도망갔다는 루머에 휩싸인 마테오이다. 결혼식이 있기 한달 전 알렉시아와 마테오는 하룻밤을 보냈다. 한달뒤 알렉시아는 마테오의 친척 알렉산드로와 결혼하기 위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그러나 신부입장 도중 마테오와 눈이 마주친 그녀는 도망치게되고.. 그렇게 도망친 공항에서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마테오는 어린시절 강간당할뻔한 알렉시아를 구해준 적이있다. 그 후 알렉시아는 마

kljhf.tistory.com

 

neon, locale, spanking

오늘의영어단어영어에 흥미와 관심을 잃지 않도록 매일 조금씩~ 영어공부 시작! neon ( 네온 ) neon tube ( neon lamp )A Case of Neonatal Alloimmune Thrombocytopenia due to Anti HLA B35 항 HLA B35 항체에 의한 신생아 동종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1례The Effects of Complex Motor Training on Motor Function and Synaptic Plas

tgsed.tistory.com

댓글